| 내용 |
* '매너쿤' 닉쿤 남편, 알고 보니 '무심쿤'(?)
닉쿤과 빅토리아가 아무도 없는 곳으로 둘만의 '일탈 여행'을 떠났다. 이들의 여행은 닉쿤의 미국 스케줄로 3주 동안 서로를 보지 못 한 채 오랜만에 가진 두 번째 만남이라 더 특별했다고.
두 사람은 '첫 여행'이라는 설렘을 안고 기차를 탔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두 사람 사이가 벌어지기 시작했다. 남편과의 첫 여행에 대한 기대감으로 밤을 새우며 직접 도시락까지 준비한 빅토리아와는 달리, 닉쿤은 빅토리아와 약속했던 둘만의 '특별한 약속'을 지키지 않았기 때문.
이 사실을 안 빅토리아는 섭섭한 마음을 최선을 다해 숨기려고 했지만 이내 남편에 대한 실망감이 얼굴에 역력히 드러났고, 이후 두 사람 사이엔 미묘한 분위기가 흘렀다.
로맨틱한 첫 여행을 기대했던 두 사람에게 '일탈 여행'은 어떻게 흘러갈지 17일(토) 오후 5시에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조권-가인, 커플화보촬영 앞두고 피땀 흘린 사연은?
조권-가인이 발리에서의 커플화보촬영을 앞두고 '몸단장'에 나섰다.
아담부부는 '심신을 단장하여 커플 화보 촬영을 하세요'라는 미션을 받고 이를 위해 조권의 단골 헬스클럽을 찾았다고 한다.
평소 미니홈피 등에 상반신 누드 사진을 공개하며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던 조권은 가인의 일일 트레이너가 되어 가인에게 열정적으로 운동을 가르치려 노력했으나, 운동 꽝인 가인은 특유의 무기력함으로 조권의 의욕을 좌절시켰다고. 이후 운동 초보 가인은 트레이너 선생님의 지도하에 화보촬영대비 '몸매 만들기'에 굵은 땀방울(?)을 흘렸다고 한다.
한편, 열혈 운동 후 잡지사를 찾아간 아담부부는 에디터들과의 미팅에서 화보 콘셉트에 대해 회의를 하던 중, 갑자기 등장한 편집부장님의 한 마디에 바짝 긴장했다는 후문이다.
아담부부의 커플화보촬영 대비 '몸매 만들기'과정과 두 사람을 바짝 긴장하게 한 편집부장의 말은 무엇이었는지, 7월 17일(토) 오후 5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개된다.
* 정용화-서현, 운전면허에 목숨 건 이유는?
정용화-서현 부부가 운전면허 취득하기에 함께 도전한다. 지난 주, 두 사람이 세운 결혼 생활 계획 중 하나인 "운전면허 취득하기"를 본격 실천하게 된 것.
그들은 3일 후 치르게 될 운전면허 학과시험에 대비해 본격적으로 공부하기에 나섰는데, 두 사람 모두 '클러치'는 무엇이고 '1종'과 '2종'은 뭐가 다른 것인지 운전에 대한 상식이 거의 없어 시작부터 난관에 부딪혔다고.
정용화와 서현은 합격에 대한 의지를 활활 태우며 급기야 내기까지 내 걸었다. 바로 시험점수가 더 낮은 사람이 벌칙을 받기로 한 것. 벌칙의 내용은 각자가 서로에게 원하는 것으로 정했는데 그 벌칙의 내용이 두 사람을 더 필사적으로 열심히 공부하게 만들 수밖에 없었다고.
과연 두 사람이 서로에게 요구한 벌칙이란 도대체 무엇일지 그들은 학과 시험에 무사히 합격할 수 있을 것인지 이와 같은 내용은 오는 17일(토) 오후 5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연출 : 정윤정, 강궁 출연 : 조권, 가인 / 정용화, 서현 / 닉쿤, 빅토리아 캐스터 : 박미선, 김정민, 김나영, 2AM 임슬옹, 정진운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