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방방곡곡 해피트레인] 로드 버라이어티 종합선물세트, 해피트레인이 달린다-
내용
로드 버라이어티 종합선물세트, 해피트레인이 달린다-

- 행복한 사람들과 함께 숨겨진 보석을 찾아 떠나는 로드 버라이어티
- 개그맨, 아나운서, 아이돌 가수의 이색 조합으로 눈길

개그맨 이창명, 방현주 아나운서, 신예 아이돌 가수의 이색적인 만남이 기차 위에서 펼쳐진다.

MBC의 새 프로그램 <방방곡곡 해피트레인>은 개그맨 이창명과 MBC 아나운서 방현주, 신인가수 X-CROSS와 일반인 커플들이 함께 여행을 떠나는 로드 버라이어티.

90년대 후반 ‘자장면 시키신 분’ 이라는 유행어로 인기를 끌었던 이창명은 최근 4년 만에 ‘출발드림팀 시즌2’와 ‘스타 골든벨’ 프로그램으로 복귀해 방송활동을 재개했다.

예전과 다름없는 건강미를 자랑하는 이창명은 “해피트레인은 MC 순화는 물론 국민 모두가 순화되는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하며 “그동안 보여드렸던 건강한 웃음을 업그레이드해 대한민국 방방곡곡에 퍼트리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MBC 공채 아나운서인 방현주는 <출발, 비디오여행>, <그린실버 고향이 좋다> 등에서 MC로 활약한 것은 물론 2008 베이징 올림픽 당시 유창한 중국어를 구사하며 중국의 문화와 역사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곁들인 진행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상반기 다큐 열풍의 주역이었던 <아마존의 눈물>을 연출한 김현철 PD의 아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간 큰 남편을 내조한 통 큰 아내로 화제가 됐다.

“남편이 오지에서 돌아오니, 이젠 내가 전국을 떠돌게 됐다”며 소감을 밝힌 방현주 아나운서는 “한 번 집을 나서면 16~18시간 촬영은 기본이고 우리의 스케줄이 아닌 기차 스케줄에 맞춰야 하는 독특한 체험을 하고 있지만, 남편이 그렇게 고생하면서도 오지를 헤매고 다닌 이유를 알 것 같다”며 미소 지었다.

<방방곡곡 해피트레인>의 고정 게스트로 매 회마다 톡톡 튀는 발랄한 즐거움을 안겨줄 신예 아이돌 X-CROSS 는 “해피트레인은 돈 없는 대학생, 연인들도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즐거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라며 “20대가 가진 끼와 재기발랄함으로 해피트레인을 이끄는 견인차 역할을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방방곡곡 해피트레인>의 제작진은 “특유의 털털함으로 여행객들과 스스럼없이 융화되는 이창명이 서민의 주식인 밥이라면, 똑 부러진 진행으로 현장을 리드하는 방현주 아나운서는 밥맛을 돌게 하는 참기름 같은 존재”라며 “우리 프로의 숨겨진 비밀병기인 X-CROSS와 다양한 사연을 가진 여행객, 지역의 아름다운 풍광이 색색의 맛과 풍미를 가진 나물처럼 어울러져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비빔밥 같은 맛깔 나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현존하는 가장 친환경적인 교통수단인 기차를 타고 떠나는 콘셉트의 <방방곡곡 해피트레인>은 매회 특별한 사연을 가진 커플들과 여행지에서 게임을 해 최강 커플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한민국 방방곡곡에 숨겨진 여행자들을 찾아내는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 <방방곡곡 해피트레인>은 7월 21일 수요일 오후 5시 30분 첫방송 된다.

홍 보 : 최수진
예약일시 2010-07-16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