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YB 1년여 만에 컴백!! MBC <음악여행 라라라>에서 신곡 최초 공개!
YB가 새 음반을 들고 MBC <음악여행 라라라>로 컴백한다. 지난 음반 이후 1년 여만에 돌아온 YB는 이번 <음악여행 라라라>에서 발매를 앞두고 있는 새 음반 신곡들을 방송 최초로 선 공개 할 예정이다. 이번 YB의 새 싱글음반은 일렉트로닉과 록을 결합한 장르로, 신곡을 포함해서 기존에 발매된 YB의 곡들을 일렉트로닉록으로 재편곡한 새로운 버전이 수록되어 있다.
※ YB 새 음반의 모든 것 공개! with 리스키 리듬머신(RRM) YB는 이번 <음악여행 라라라> 컴백무대에서 새로운 싱글음반 대부분의 곡들을 모두 선보일 뿐 아니라, 기존 YB의 음악색깔을 잘 보여주는 히트곡 '후회없어', '물고기와 자전거', 'Flesh&Bones'까지 뜨거운 열정의 무대로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녹화에는 YB와 새 음반 작업을 함께 한 일렉트로닉 트리오 '리스키 리듬머신(RRM)'도 첫 출연해 컴백무대를 더욱 빛냈다.
※ 윤도현, 러시아 원어로 '혈액형' 완벽히 소화 특히 윤도현은 러시아의 전설적인 록커 '빅토르 최'의 원곡 '혈액형'을 러시아 원어로 직접 부르며 무려 곡 러닝타임 8분 30초를 라이브로 완벽히 소화해 내 찬사를 받았다.
※ YB, "요즘 가장 음악하기 마음 편하고 행복해" 한편 YB는 이 날 토크녹화에서 그동안의 근황을 밝히며 대한민국에서 록밴드로 살아가는 진솔한 이야기를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다. 윤도현은 "예전에는 음악을 함에 있어서 휩쓸리고 눈치를 보기도 했는데 요즘은 오히려 음악을 느끼는 대로 표현하게 되었다"며 부담감이 없어져 음악하기가 마음 편하고 행복하다고 밝혔다.
※ 김제동이 말하는 YB 멤버들의 관계도는?! 또한 YB는 이 날 방송에서 YB를 가장 가까이서 지켜본 사람 중 한 명인 김제동의 촌철살인 한마디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제동이 빨간 벽돌과 시멘트에 비유한 YB 멤버들의 관계도는 이 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대표 록밴드 YB의 귀환을 기다린 많은 음악팬들에게 반가운 선물이 될 이번 MBC <음악여행 라라라> YB 편에서는 오랫동안 기다린 YB의 열정 넘치는 무대 외에도 미국 록페스티벌 투어 에피소드를 비롯해 2010년 현재를 살아가는 YB의 솔직담백한 음악 인생 이야기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음악여행 라라라> YB 컴백 7월 14일 수요일 밤 12시 35분 방송
선곡리스트 1. A Flying Butterfly (YB Feat.리스키 리듬머신) 2. Sneakers (YB Feat.리스키 리듬머신) 3. 혈액형 (YB Feat.리스키 리듬머신) 4. Stay Alive (YB Feat.리스키 리듬머신) 5. 후회없어 (YB) 6. Flesh&Bones (YB) 7. 물고기와 자전거 (YB)
연출 : 박석원 진행 : 김창완 출연 : YB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