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C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김수로> 지성, 몸 사리지 않는 투혼에 힘입어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내용
- MBC 드라마 <김수로>, 갈수록 험난해지는 ‘김수로’ 인생, 지성도 더불어 고생!

MBC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김수로>[극본 장선아ㆍ김미숙, 공동연출 최종수ㆍ장수봉]에서 주인공이자 타이틀롤 ‘김수로’를 맡아 열연하고 있는 지성이 몸을 사리지 않는 투혼으로 각종 어려운 액션 장면을 훌륭히 소화하고 있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천군 ‘이비가(이효정)’에 의해 신탁을 받은 인물로 밝혀지며 더 큰 고난과 시련을 겪고 있는 ‘수로’를 연기 중인 지성은 아역 연기자에서 성인 연기자로 바통 터치를 하자마자 땡볕에 4시간 동안 나무에 매달리고, 승마 치킨게임에서 말끼리 충돌하는 등의 사고를 겪었다.

특히 <김수로>는 여타 사극에 비해 말을 타는 장면이 많아 출연진 대부분이 허리와 다리에 근육통이 가실 날이 없었는데 출연분이 가장 많을 수밖에 없는 지성은 현장 스태프들이 걱정할 정도로 모든 액션 장면에 적극적으로 임하며 촬영에 열의를 보이고 있다.

드라마 <김수로>는 극 초반임에도 불구하고 숨 가쁜 전개로 주인공들의 엇갈린 러브라인이 벌써 모습을 드러내고, 권력 독점을 위한 세력 다툼으로 구야국이 소용돌이에 빠져들고 있다. 이로 인해 진정한 신탁의 주인공인 ‘수로’의 인생 역시 격변하고 있는데, 때문에 ‘수로’를 연기하는 지성의 거친 액션 장면도 많아졌다.

또한, 단순히 카메라 앞에서만 고난이도 액션을 연기하는 것이 아니라 촬영 전에 무술팀과 합을 맞춰보기 위해 연습에 연습을 거듭해야만 하기에 한 장면 촬영에도 오랫동안 공을 들일 수밖에 없다. 몸을 사리지 않는 이러한 지성의 열정은 함께하는 무술팀조차 놀랄 정도다.

이러한 노력들에 힘입어 지난 4일(일) 드라마 <김수로>는 자체 최고 시청률(AGB 닐슨 기준 전국 11.1%, 수도권 12.2%)을 달성,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오던 드라마 인기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성은 “아프거나 힘들더라도 배우가 촬영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더욱 박진감 넘치는 액션 장면을 만들 수 있다면 이보다 더 고생해도 괜찮다. 주인공인 ‘수로’가 고생할수록 드라마는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 같다. 모든 배우와 스태프들이 다 함께 고생하고 계신데 주변에서 저에게만 ‘고생한다’고 하시면 오히려 부끄러운 마음이 든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군사를 일으켜 구야국을 손에 넣기 위한 ‘정견비’와 ‘신귀간(유오성)’의 정면충돌과 그로 인해 크나큰 시련을 겪게 되는 ‘수로’의 이야기가 전개되며 극이 더욱 흥미진진해지고 있는   MBC 드라마 <김수로>는 매주 토, 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극본 : 김미숙
연출 : 최종수, 장수봉
홍보 : 남궁성우, 강정국
홍보사 : 와이트리미디어  
예약일시 2010-07-05 1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