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C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김수로> ‘김수로’ 지성, 허황옥’ 서지혜, ‘아효’ 강별과 삼각로맨스 본격 가동! 비주얼 공개!
내용
지성, 두 여인과 동시에 사랑에 빠진 사연?!

MBC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김수로> ‘김수로’ 지성,
‘허황옥’ 서지혜, ‘아효’ 강별과 삼각로맨스 본격 가동! 비주얼 공개!

- 지성-서지혜-강별 삼각관계 형성! 두 여인의 사랑 한 몸에 받으며 행복한 고민 중?!

MBC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김수로>[극본 장선아ㆍ김미숙, 공동연출 최종수ㆍ장수봉]가 ‘김수로(지성)’-‘허황옥(서지혜)’-‘아효(강별)’의 애틋한 삼각 로맨스 비주얼 2종을 공개, 이들의 엇갈린 사랑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에 공개된 <김수로> 비주얼은 두 가지 버전으로 하나는 ‘뜨거운 불칼처럼 나는, 사랑했다’라는 테마로 철의 제왕 ‘김수로’의 첫사랑을 표현, 다른 하나는 ‘운명을 초월한 하나의 인연, 함께 그리는 제국의 꿈’이라는 테마로 ‘허황옥’과의 미래를 담아냈다.
또한, 뜨거운 불칼처럼 사랑한 첫사랑 ‘아효’와 운명을 초월한 사랑으로 제국 건설의 꿈을 함께 품은 ‘허황옥’, 이 두 여인 사이에서 갈등하는 ‘김수로’의 모습을 담아내며 앞으로 펼쳐질 ‘김수로’의 삼각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주말, ‘수로’와 ‘아효’가 ‘반딧불 아래 첫 입맞춤을 나누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장면을 공개, 두 사람의 풋풋한 첫사랑이 시작됐음을 알린 드라마 <김수로>는 본격적인 로맨스 전개와 동시에 구야국의 철기기술을 빼내기 위해 잠입한 사로국 공주 ‘아효’의 정체를 부각시키며 사랑과 야망 사이에서 갈등하며 변화를 맞이할 두 남녀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와 더불어 우연한 만남을 반복하며 서로에게 조금씩 호감을 보이는 ‘수로’와 ‘허황옥’의 모습을 통해 향후 ‘김수로’가 ‘허황옥’과 ‘아효’ 두 여인 사이에서 피할 수 없는 삼각관계에 놓이게 됨을 암시하게 했다.

비주얼 촬영 당시 지성은 “사랑에 관해서 누구보다 인간적이고 로맨티스트인 ‘김수로’의 모습을 담아내는 작업이기에 촬영 내내 긴장했다. 이 비주얼이 시청자들에게 ‘김수로’의 사랑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는 좋은 매개체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에 드라마 <김수로>의 관계자는 “드라마 <김수로>는 고난과 시련을 거듭하며 성장해가는 의협심 강하고 강인한 ‘김수로’의 모습과 더불어 ‘허황옥’과 ‘아효’ 두 여인과의 애틋한 사랑 사이에서 고뇌하는 ‘김수로’의 모습을 본격적으로 다루며 좀 더 인간미 있는 남자 ‘김수로’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사랑과 야망 사이에서 서로 엇갈릴 수밖에 없는 세 남녀의 애절한 러브스토리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주 방영분에서 ‘수로’와 ‘이진아시’가 검술과 무예를 겨루는 경공시합을 통해 처음으로 정식 맞대결을 펼치는 장면으로 엔딩을 장식, 앞으로 펼쳐질 두 남자의 대결구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여가고 있는 MBC 드라마 <김수로>는 오는 3일(토) 밤 9시 55분, 10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극본 : 김미숙
연출 : 최종수, 장수봉
홍보 : 남궁성우, 강정국
홍보사 : 와이트리미디어 
예약일시 2010-07-02 1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