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결> 닉쿤-빅토리아, 결혼과 동시에 딸 4명이 생긴 사연은?
내용

* 남편 닉쿤을 깜짝 놀라게 한 빅토리아의 '특별한 취향'은?

지난 주, 첫 만남을 가졌던 닉쿤-빅토리아 커플의 두 번째 이야기가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이어진다. 63빌딩에서 첫 만남을 마친 닉쿤과 빅토리아는 서로가 부부임을 알아볼 수 있게 한 암호이자 두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인 '삼겹살'을 저녁 메뉴로 정하고 식사를 함께 했다.

식사 도중 빅토리아는 요즘 푹 빠져있는 자신만의 취향을 남편에게 공개했고, 닉쿤은 생각지 못한 빅토리아의 취향에 살짝 놀라기도 했지만, 다정한 남편답게 '아내의 취향'을 함께 즐겼다는 후문.

부부로서 서로를 알아보기 위한 탐색전이 함께 이루어진 이들의 첫 저녁식사는 7월 3일(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닉쿤-빅토리아, 결혼과 동시에 딸 4명이 생긴 사연은?

<우결>을 통해 '품절남'이 된 닉쿤에게 4명의 딸이 생겼다.

평소 멤버들을 엄마처럼 잘 챙겨 '빅 엄마'라고 불리는 빅토리아가 멤버들에게 닉쿤과 결혼했다는 문자를 보내자 f(x)의 설리와 루나는 답문으로 '닉쿤 오빠가 우리 아빠가 된 거예요?'라고 물으며 닉쿤 아빠에 대한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고.

이어 닉쿤의 부인이 빅토리아임을 알게 된 2PM 멤버들도 마음을 모아 두 사람의 결혼생활을 축복해줬다고 한다. 그 후 두 사람은 노래방으로 장소를 옮겨 둘만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

닉쿤-빅토리아의 첫 만남, 그 두 번째 이야기는 이번 주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조권, 박명수와 보이지 않는 기싸움(?)한 사연은?

2AM 조권이 개그맨 박명수와 전화통화로 기싸움(?)을 벌였다.

지난 4월 MBC <놀러와> 녹화 당일 가상결혼생활 200일을 맞은 꼬꼬마 신랑 조권은 MBC 간판 라디오 DJ 박명수의 <두시의 데이트>에서 박명수와의 전화통화를 통해 결혼 생활에 대한 고민 상담을 했다.

박명수와의 전화 통화는 실제 방송되기 전날 녹음으로 진행되었는데 조권은 평소 '깝권'답지 않게 긴장하는 모습이 역력했다고 한다. 조권은 '상암동 담 씨'라며 자신을 소개했지만, 박명수는 상담하는 사람이 조권인지 모른 채 전화 상담을 했고 이 때문에 조권은 본의 아니게 자기를 알리려고 고군분투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 날 <놀러와> 녹화는 <우결> 선배인 용준-정음 커플과 함께 진행되었다.

꼬꼬마 신랑 조권의 결혼생활에 대한 전화 상담 뒷이야기는 7월 3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개된다.

* <우결> 서현이 뿔났다!

지난 주, 처가식구들의 도움으로 신혼집 입주를 끝내고 드디어 정식부부로서 첫 일상을 보내게 된 <우결>의 용서부부 정용화-서현!

서현은 태국 공연 차 해외출장(?)을 마치고 입국하는 남편 정용화를 마중하기 위해 공항으로 나갔다. 밤샘 비행으로 피곤에 지쳐있을 남편의 피로를 풀어주고자 현부인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남편을 맞이하였고, 이에 정용화는 매우 흐뭇해했다고.

하지만 이렇게 화기애애한 분위기 그대로 신혼집으로 향할 줄 알았던 두 사람 사이에 예상치 못한 이상기류(?)가 흘렀다. 정용화가 해외에 가 있는 동안, 서현의 마음을 섭섭하게 만든 일이 발생한 것. 평소 속마음을 잘 표현하지 않던 서현도 웬일인지 오늘만큼은 남편이 태국에 가있는 동안 서운했던 심경을 정용화에게 직접적으로 토로했다는데.

서현의 발언에 정곡을 찔린 정용화는 적잖이 당황하며 현부인의 눈치를 볼 수밖에 없었고 옆에 있던 CNBLUE 도련님들도 일순간 얼음이 되어 옹기종기 모여 앉아있던 차 안에 냉기가 흘렀다고.

과연 서현을 섭섭하게 하고 정용화를 당혹시킨 사건은 무엇일지, 이대로 두 사람이 정식부부로서 함께 보내게 될 하루는 무사히 보낼 수 있을 것인지, 오는 3일(토) 오후 5시 1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연출 : 정윤정, 강궁
출연 : 조권, 가인 / 정용화, 서현 / 닉쿤, 빅토리아
캐스터 : 박미선, 김정민, 김나영, 2AM 임슬옹, 정진운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07-02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