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우결> 정용화-서현, 드디어 신혼집 입주!
지난 주, 비구름 뒤로 숨은 해를 바라보며 '잘 살아보세~'를 외쳤던 용서부부 정용화-서현. 이제는 드디어 정식부부가 되어 꿈에 그리던 신혼집에 입주를 하게 된다. 과연 다시 찾은 신혼집은 그들이 원했던 대로 아바타(?)스타일, 파스텔 톤의 밝은 집이 되어있을지.
매트리스도 옮기고, 커튼도 달고... 베란다도 아바타 콘셉트로 꾸미기 시작하는 두 사람. 각자 가져온 짐들을 하나씩 풀어 볼 때마다 그동안의 추억이 담긴 물건들이 하나둘씩 나오고~ 그러나.. 갑자기 용은 잘못한 게 있다고 현에게 용서를 구하며 수첩 하나를 내미는데~ 과연 그 수첩은 무엇일까?? 용은 무슨 잘못을 했다는 것인지?
용서부부의 '꿈과 로망의 신혼집 입주' 편은 6월 19일(토) 오후 5시 1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혼집 계약 만료로 갈 곳 잃은 아담부부, 과연 두 사람은 어디로?
조권-가인 부부가 결혼 생활 7개월 만에 2AM 숙소로 컴백(?)했다.
생애 첫 커플링 기념 인증식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아담부부에게 '신혼집 계약 기간 만료'라는 청천벽력과 같은 통보가 전해졌고 갈 곳이 없어진 두 사람이 다시 만난 장소는 바로 2AM 숙소였다고.
갑자기 들이닥친 아담부부를 발견한 2AM 멤버들은 불리한 조항이 가득한 '숙소 살이 계약서'를 작성하자는 등 두 사람의 2AM 숙소 입성을 반대했지만, 아담부부는 가인이 처음 2AM 숙소를 찾았던 7개월 전에 비해 능수능란하게 시댁 식구들을 대처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7개월 전보다 성장한 아담부부 VS 2AM 멤버들의 기묘한 동거, 그 결말은 6월 19일(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방송된다.
* 조권-가인, 새 신혼집에서 제 2의 결혼생활 시작?!
아담부부가 마침내 두 사람의 새 보금자리로 이사를 했다.
두 사람은 신혼집 계약이 만료된 상태로 2AM 숙소에 피신해 있다가 새 신혼집 주소가 적힌 미션카드를 받고는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신혼집의 정체를 알지 못한 채 주소만 가지고 찾아 간 아담부부는 상상을 초월하는(?) 신혼집에 할 말을 잃었다는 후문이다.
곧이어 두 사람은 예전 집에서 챙겨온 짐들을 이용하여 본격적으로 새 신혼집 꾸미기에 나섰다. 또한 그동안 함께 찍은 즉석사진들을 정리하며 지난 7개월간의 결혼생활을 되짚어 보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고.
아담부부가 직접 꾸민 새 보금자리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6월 19일(토) 오후 5시 15분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개된다.
연출 : 정윤정, 강궁 출연 : 조권, 가인 / 정용화, 서현 캐스터 : 박미선, 김정민, 김나영, 2AM 임슬옹, 정진운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