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일밤-단비, 동티모르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하다!
MBC 일밤-단비팀이 동티모르의 아이들에게 희망의 학교를 선물했다. 천혜의 보고라 불리는 아름다운 섬나라, 동티모르. 하지만 이 그림 같은 자연 속에서 동티모르 사람들의 일상은 결코 아름답지 않았다. 국민의 70%이상이 식량부족에 허덕이고 의료, 교육 등은 아시아 국가 중 최저 수준에 머물고 있는 실정.
단비천사 신세경, 조동혁과 단비팀은 그 중에서도 상황이 가장 열악한 작은 시골마을, 시카를 방문했다. 단비팀이 시카마을에서 찾아간 곳은 아이들이 다니는 작은 학교. 하지만 이 학교는 이름만 학교일 뿐 책, 걸상도 없는 교실 한칸에서 1,2학년들이 수업을 받고 있는 실정이었다. 게다가 구멍난 천장과 벽은 더욱 더 단비팀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그리고 4학년 이상의 아이들은 이조차도 여건이 맞지 않아 왕복 3시간을 걸어 다른 마을의 학교로 통학을 하고 있었다.
이에 단비팀은 40여도의 뜨거운 더위속에서도 아이들의 공부 여건을 만들어 주기 위해 열심히 땀 흘려 일해 아이들의 꿈이 되어 줄 학교를 꾸며줬다. 또한 단비천사로 출연한 신세경, 조동혁, 김용준은 이번 봉사를 통해 각자 자신들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는 후문.
시카마을 아이들을 위한 단비팀의 희망이야기는 6월 20일 일요일 저녁 5시 20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단비-동티모르편을 통해 공개된다.
신세경-윤두준! 동티모르에서 들려온 핑크빛 로맨스?!
MBC <지붕 뚫고 하이킥>의 히어로 신세경이 비스트 윤두준에게 직접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고백, 핫이슈가 되고 있다. MBC 일밤-단비 촬영을 위해 동티모르로 떠난 신세경은 다른 출연자들보다 하루 늦게 도착한 윤두준에게 공개적으로 자신의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윤두준을 향한 신세경의 이상 기류를 포착한 단비팀 멤버들은 윤두준을 무척 부러워했다고.
특히 동티모르 아이들을 위한 학교 교실꾸미기를 하는 도중, 윤두준의 “세경씨 눈에 별이 있어요”라는 말에 신세경 역시 호응하며 “오빠 모자에도 별이 있어요”(윤두준 비니에 별이 그려져 있었음)라고 대꾸하는 등 서로에게 닭살스런 멘트를 교환해 주위의 빈축을 사기도 했다. 또한 윤두준의 어디가 좋냐는 멤버들의 짓궂은 질문에 평소 윤두준의 인성을 아름답게 생각했다는 독특한 이성관을 밝혀, 지금까지 보여졌던 러브라인이 실제 감정이 아닌 것인지 제작진마저 헷갈리게 만들었다고. 과연 두 사람의 핑크빛 러브라인은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 신세경의 진짜 마음은 무엇이었는지, MBC 일밤-단비 동티모르편 6월 20일 일요일 저녁 5시 20분에 공개된다.
이런 모습 처음이야! 완벽남~ 조동혁, 알고보면 완벽~부실남?!
언제나 완벽하고 멋진 모습만 선보였던 배우 조동혁이 스크린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평소 자신의 모습을 가감 없이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MBC 일밤 단비팀과 함께 동티모르를 방문한 조동혁은 단비팀 촬영 일정동안 한결 같은(?) 모습을 선보였다. 근육으로 다져진 몸매를 선보인 조동혁은 마을 아이들을 위해 학교 개보수를 하던 중, 몸에 지네가 붙자, 남자다운 이미지와는 어울리지 않게 순간 경직이 되면서 손끝하나 움직이지 못한 채 무서워했다고. 또한 평소 친분이 두텁다고 알려진 친구 마르코가 모든 일을 척척 해내는 것과는 달리, 조동혁은 못 하나 박을 때도 식은 땀을 흘리며 당황해 하는 모습을 보여, 동티모르 아이들까지 즐거워하며 성공을 기원했다는 후문이다.
조동혁의 새로운 매력을 볼 수 있는 단비-동티모르편은 6월 20일 일요일 저녁 5시 20분 방송된다.
SG워너비~김용준! 어제는 김선행~ 오늘은 김사포~!?
MBC 일밤 단비팀에 출연한 sg워너비 김용준이 탁월한 입담과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제작진의 찬사를 받았다.
동티모르 시카마을을 방문한 단비팀과 김용준은 열악한 환경에서 공부하는 시카 분교 50여명의 아이들을 위해 학교 개보수를 결정했다.
새로운 페인트칠을 하기 전, 낡은 페인트를 벗겨내는 사포질 작업은 학교 안과 밖에서 동시에 이뤄졌고 김용만, 정형돈, 김용준은 그늘도 없는 밖에서 사포질을 하게 되었다. 40도의 뜨거운 폭염 속에서 정형돈과 김용만이 지쳐갈 무렵, 김용준은 어느새 김사포(?)로 분해 사포질 노하우까지 선보이는 등, 누구보다 열심히 사포질(?)을 했다고. 게다가 이어진 다른 작업에서도 큰 두각을 보이며 갖가지 병명을 가지게 되었다는 후문이다. 김용준의 탁월한 봉사정신과 예능감이 돋보인 단비-동티모르편은 6월 20일 일요일 저녁 5시 20분 방송된다.
기획 : 김영희 연출 : 성치경 출연 : 김용만, 김현철, 정형돈, 안영미, 마르코, 윤두준 / 신세경, 조동혁, 김용준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