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허황옥’ 서지혜와 ‘아로’ 왕빛나, 선과 악의 캐릭터로 서로 다른 매력 선보여! 시청자 기대감 UP↑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김수로」(극본 김미숙, 연출 최종수, 장수봉)의 숨은 진주 ‘허황옥’ 서지혜와 ‘아로’ 왕빛나가 오는 토요일(19일) 6회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 등장, 극의 생기 있는 전개에 힘을 더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극 중 서지혜가 맡은 기품 있고 우아한 인도 공주 ‘허황옥’은 부드러우면서 강인한 면모를 지닌 배포 큰 여인으로 ‘김수로(지성)’의 곁을 평생 지키며 그의 든든한 버팀목이자 조력자가 되어주는 인물.
반면 왕빛나가 맡은 ‘아로’는 ‘김수로’의 첫사랑 ‘아효(강별)’의 고모이자 구야국의 우수한 철기기술을 빼내기 위해 사로국에서부터 잠입한 미녀 첩보원 역할로 ‘김수로’와 대립각을 이루는 ‘염사치(이원종)’의 마음을 홀려 철을 손에 넣기 위한 고급정보를 얻어낸다.
서지혜와 왕빛나. 이 두 여배우의 출연이 반가운 것은 남자이야기라는 인식이 다소 강했던 「김수로」에 빼어난 미모와 지혜를 겸비한 ‘허황옥’과 ‘아로’라는 인물이 등장, 뜻을 이루기 위해 자신의 길을 당당히 개척해나가는 알파걸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 또,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허황옥’과 ‘아로’ 두 인물을 통해 선(善)과 악(惡)의 대립되는 캐릭터를 비교해서 보는 것 역시 「김수로」의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보인다.
이에 시청자들 역시 ‘허황옥’과 ‘아로’의 등장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상황. 제작진에 의하면 “서지혜와 왕빛나 두 여배우 모두 출중한 미모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자신이 맡은 캐릭터 ‘허황옥’과 ‘아로’에 생명력을 부여하고 있다. 부드럽지만 강한 매력의 소유자 ‘허황옥’과 이지적이고 당당한 매력을 가진 ‘아로’가 펼칠 활약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성, 서지혜 등 성인 연기자들의 등장으로 ‘김수로’를 둘러싼 인물들의 대립과 갈등이 고조되며 극의 긴장감을 더해가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김수로」는 오는 19일(토) 밤 9시 45분 6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극본 : 김미숙 연출 : 최종수, 장수봉 홍보 : 남궁성우, 모우성 홍보사 : 와이트리미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