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꾸러기 제작진에게 도착한 기막힌 사연! 4살 꼬마공주님이 매일 보따리를 싼다?
애교 넘치는 막둥이공주 현지에게 특이한 버릇이 있다는데!
집안에 없어진 물건은 모두 현지의 방에 있다! 언니, 오빠의 학용품부터~ 엄마의 덧신까지, 맘에 드는 물건이면 뭐든 현지의 보따리 속으로 쏘옥! 현지는 갖가지 물건을 모은다는데~ 그래서 붙은 별명은 '만물상 보따리공주' 그러나! 정작 자신은 안 가져갔다고 오리발 내밀이 일쑤! 보따리 싸는 모습은 아무도 보지 못했다? 꼭 혼자 있을 때만 보따리를 싼다는 현지.
현지의 식습관은 어떨까? 밥상 앞에서는 딴청 부리기 일쑤~ 밥 한술 먹는데 울음보가 터진다! 밥을 거부한 현지가 원하는 것은, 후루룩 먹기 좋은 라면! 차분히 앉아서 눈 깜짝 할 사이에 라면 한 그릇도 뚝딱! 매일 밥 대신 밀가루음식을 찾는 현지 때문에 엄마는 걱정이 많다.
엄마의 걱정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기계 소리를 유난히 무서워하는 현지! 못이라도 박는 날에는 온 집안은 비상사태~ 울음보 폭발!! 뿐만 아니라 믹서기, 청소기 소리에도 두려워 한다.
기계소리에 민감한 보따리공주 현지, 심리상담 중 알게 된 놀라운 이야기. 이대로 괜찮을까?
보따리공주 현지를 위한 특단의 조치!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였다! 현지의 건강상태를 진단해줄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한윤정 교수, 엄마도 모르는 현지의 속마음을 읽어줄 이정희 심리치료사, 그리고! 영양만점 맞춤요리를 준비 해 줄 양향자 요리전문가까지!
이번 주 [ TV밥상, 꾸러기 식사교실]에서 꼬마만물상 현지를 위한 영양만점 밥상이 공개됩니다.
홍 보 : 최수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