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서영은, 정엽, 알렉스 <음악여행 라라라> 최초 동반 출연
MBC <음악여행 라라라>에 서영은, 정엽, 알렉스가 방송 최초로 동반 출연한다. 각자 서로 개성 넘치는 보컬색을 가진 서영은, 정엽, 알렉스는 솔로곡, 듀엣곡 이외에도 '제주도의 푸른 밤', 코린 베일리 래의 'Like a Star'를 모두 함께 부르며 다양한 조인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 알렉스&정엽의 男男 듀엣은 어떤 느낌?
특히 정엽과 알렉스는 평소 존경하던 故유재하의 '가리워진 길'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해 男男 듀엣으로 새롭게 선보이고 서영은과 알렉스는 냇킹콜의 재즈명곡 'Unforgettable'을 연인 버전으로 느낌을 달리해 색다른 매력의 곡을 보여준다.
※ 서영은 '이 거지같은 말' 방송 최초로 정엽과 함께 라이브
또한 이 날 방송에서는 최근 음원차트를 모두 휩쓴 서영은의 '이 거지같은 말'이 최초로 정엽이 라이브로 함께한 버전이 공개되며, 드라마 <신데렐라언니> OST로 사랑받은 알렉스의 '나무', 정엽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볼 수 있는 'Saturday Night' 등 각자의 대표 솔로곡 무대도 마련된다.
※ 로맨틱가이 알렉스&정엽, 자주 만나는 곳은 '당구장'?!!
이 밖에도 이 날 방송에서는 로맨틱가이 알렉스와 정엽의 당구장에서의 만남과 정엽이 서영은의 '이 거지같은 말' 피쳐링에 얽힌 웃지못할 에피소드 등 세 사람의 하모니만큼이나 빛나는 입담도 공개된다.
세 사람은 <음악여행 라라라> 녹화후기 게시판에 "처음에는 세 사람의 목소리가 잘 어울릴 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너무 즐겁고 만족스런 무대였다"며 직접 녹화를 마친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서영은, 정엽, 알렉스는 이번 <음악여행 라라라> 무대를 위해 선곡조율 및 사전 연습 등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며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조인트 무대를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선곡리스트 1. 제주도의 푸른 밤 (서영은&정엽&알렉스) 2. 가리워진 길 (정엽&알렉스) 3. 나무 (알렉스) 4. Unfoegettable (서영은&알렉스) 5. 이 거지같은 말 (서영은&정엽) 6. 숨바꼭질 (서영은) 7. Saturday Night (정엽) 8. Like a Star (서영은&정엽&알렉스)
연출 : 이흥우 진행 : 김창완 출연 : 서영은, 정엽, 알렉스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