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결> 아담부부 커플 번지점프 도전
내용

* 조권-가인, 45m 상공에서 벌벌 떤 사연은?

아담부부가 커플링 기념 '커플' 번지점프에 도전했다.

생애 처음으로 커플링을 갖게 된 조권은 평소에 너무 해 보고 싶었던 번지점프를 하자고 제안했고 가인은 내키지 않았지만 그토록 염원하던 커플링을 받았기 때문에 마지못해 조권의 제안을 수락했다고 한다.

커플 번지점프는 두 사람 몸무게의 합이 130Kg 이내여야 가능하기 때문에 아담한 사이즈의 조권-가인 부부가 도전하기에 안성맞춤이었다고.

망설이던 가인을 설득해 번지점프대에 올라간 꼬꼬마 신랑 조권은 막상 장비를 착용하고 번지점프 시뮬레이션을 해 보자 점차 얼굴에 긴장한 모습이 드러났다고 한다.

한편 번지 점프대 위에서 시간이 너무 오래 지체되자 지친 가인은 "배가 고프다, 이제는 그냥 뛰자"라며 체념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아담부부가 사랑의 힘을 발휘해 커플 번지에 성공할 수 있을지는 6월 12일(토) 오후 5시 15분에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개된다.

* <우결> 용서부부, 밤샘 기차여행의 묘미는?

지난 주, 예비부부로서의 마지막 일정으로 정동진 해돋이 기차 여행을 떠난 <우결>의 용서부부 정용화-서현.

두 사람은 처음 해보는 밤기차 여행에 무슨 이유에선지 꽤 늦은 시각까지 잠 못 이루고 열심히 놀기에만 바빴다는데... 그렇게 뜬 눈으로 밤을 지새우고 정동진역에 도착했을 때는 아직 사방이 깜깜한데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비까지 쏟아져 내려 둘을 당황케 했다고.

결국 근처 카페를 찾아 해가 뜨기만을 기다리게 된 용서부부. 하지만 즐거운 기차여행에 밤을 꼬박 새운 탓에 체력이 바닥나면서 때 아닌 졸음과의 사투(?)가 벌어졌다고 한다.

6시간이라는 긴 시간을 달려 온 정동진인 만큼, 과연 그들은 졸음과 악천후라는 고비를 넘기고 무사히 '정식부부 기념 해돋이'를 볼 수 있을까? 용서부부의 '해돋이 사수 작전'편은 6월 12일(토) MBC <우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정윤정, 강궁
출연 : 조권, 가인 / 정용화, 서현
캐스터 : 박미선, 김정민, 김나영, 2AM 임슬옹, 정진운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06-11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