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자체발광] <기상천외한 물물교환 여행 제 2탄>,<박보드레와 심태윤의 요리경연대회 도전기>
내용
1> 실험광(光)! 미치도록 궁금하다면?
“볼펜에서 중고차로! 그럼... 양말은 무엇으로?
기상천외한 물물교환 여행 제2탄!”


또 한 번의 기적을 꿈꾼다. 물물교환여행 2탄.

지난 봄, 국내 최초로 물물교환 여행에 도전한 자체발광. 도전자들은 일주일 만에 MBC 기념볼펜 한 자루를 100만원 상당의 중고차로 바꾸는 기적을 일으켰다. 그리고 이 마법 같은 기적을 다시 한 번 만들기 위해 두 남자가 도전장을 던졌다.
대학생 황정수와 전원재가 바로 그 주인공. 강한 단결력과 체력을 바탕으로 1편보다 좋은 성과를 보이겠다고 큰소리치는 도전자들. 그들에 대한 믿음으로 제작진은 부산 해운대에서 서울까지, 4박 5일간의 두 번째 물물교환 여행을 결정했다. 과연 1편을 능가할 기적은 일어날 것인가!


무모한 도전! 양말부터 쌀 100포대까지!

1탄에서는 2000원짜리 볼펜으로 시작했던 물물교환. 이번에는 출연자가 가진 500원짜리 양말로 시작했다. 도전자 두 사람의 최종 목표는 쌀 100포대. 쌀을 얻어 어려운 사람들을 돕겠다는 좋은 의도가 담긴 목표다.
부산 해운대에서 시작된 도전은 양말에서 우산, 모자를 거쳐서 광어회로 교환됐다. 하지만 신선도가 생명인 활어 회는 2시간 안에 교환해야 하는데... 시간제한에 당황한 두 사람. 2시간이 흐르도록 교환하지 못하자 초조함에 휩싸인다.
우여곡절 끝에 이틀째 12만원 상당의 쌀 4포대 교환에 성공한 도전자들. 최종목표에 가까이 다가간 두 사람은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하지만, 이로 인해 예상치 못한 어려움에 부닥치게 된다. 물품의 가격대가 높아지면서 사람들의 문전박대가 계속되는 것. 계속되는 퇴짜에 도전자들은 점차 자신감을 잃어 가고... 게다가 하루 종일 쌀 4포대를 들고, 경주 시내를 헤매는 동안 체력적으로도 지친 두 사람은 서서히 ‘포기’를 생각하게 된다.
3일 째. 가격이 확 내려간 가습기로 물물교환한 도전자들. 과연 이들은 무사히 위기를 넘겨서, 최종 목표인 쌀 100포대 교환에 성공할 수 있을까?
물물교환. 그 두 번째 기적! 두 도전자의 험난한 여정과 놀라운 기적은 자체?발광에서 확인할 수 있다!



2> 도전광(狂)! 그게 가능해?
"마음만은 일류 요리사! 박보드레와 심태윤! 돼지요리 경연대회에 도전하다!”


국내 최대의 요리대회. 박보드레와 심태윤이 떴다!


콩팥댄스로 유명한 S본부의 미녀 개그우먼 박보드레. 혼기가 꽉 차 요리에 관심이 많은 그녀지만, 정작 요리 실력은 형편없다. 그녀가 최근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은 돼지고기 요리. 미녀 대회 빼고는 대회란 대회에는 모두 참가했던 자칭 ‘도전녀’ 박보드레에게 절친이 돼지 요리 경연 대회의 참가를 제안한다.
초등학교 시절 요리사가 꿈이었다는 심태윤. 20년이 지난 지금, 그는 유명한 가수이자 프로듀서가 되어있다. 이미 상당한 요리 실력을 가지고 있는 그는 자신이 만든 요리를 먹고 사람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 행복이다. 자신의 요리솜씨를 확인해보기 위해 요리대회 참가를 전격 결정한다.
요리 초보 박보드레와 수준급 실력의 심태윤! 과연 이들은 입상할 수 있을까?


화끈한 박보드레 표 제육볶음 VS 섬세한 심태윤 표 퓨전 요리! 과연 그 결과는?

어설픈 칼질에 살벌해진 분위기. 정량 없이 대충 재료를 넣는 박보드레의 제육볶음은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아슬아슬하기만 하다. 결국 단기간에 실력향상을 위해 찾아간 곳이 요리학원. 채썰기 등 기본기부터 새로 익히며 준비에 나선 그녀, 하지만 전문가의 지도에도 불구하고, 본인도 못 먹을 정도의 음식을 만들어버리는데... 그녀는 이 대회를 무사히 치룰 수 있을까?
한편 심태윤은 구준엽, 황보 등 이미 동료 연예인들의 호평을 받은 비장의 메뉴를 준비한다. 모든 음식의 기본은 재료라는 생각에 직접 돼지 농장을 찾은 심태윤, 심혈을 기울여 재료 연구에 나선다.
드디어 시작된 요리대회. 총 상금 1억 원에, 100팀의 본선 참가자 및 무려 2000여 명의 인파가 몰린 가운데 박보드레와 심태윤 도전에 나선다. 하지만 분위기에 압도된 두 사람 긴장한 탓인지 실수의 연속이다. 급기야 심태윤은 마감시간조차 놓치고 뒤늦게 서둘러보지만, 음식을 태우고 만다.
1억 원의 상금을 거머쥘 최종 승자는 과연 누구일까? 박보드레와 심태윤의 도전기를 자체발광에서 공개한다.

6월 10일 목요일 밤 6시 50분 <자체발광>에서 공개됩니다!


연 출 : 김선희, 이창원 PD
작 가 : 황가영, 박세나, 정혜미
조연출 : 최정빈, 임정민
홍 보 : 최수진
예약일시 2010-06-09 1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