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김수로」 서지혜, 단아한 인도 공주 ‘허황옥’ 미모에 촬영장 분위기 UP!
내용

- 인도 공주 ‘허황옥’ 서지혜! 자체발광 미모에 이국적 이미지 물씬~

아역배우들과 중견배우들의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화제 속에 방영중인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김수로」(극본 김미숙, 연출 최종수, 장수봉)의 ‘허황옥’역을 맡은 서지혜가 완벽한 인도 공주로 변신, 자체발광 미모를 뽐내 눈길을 끈다.

서지혜가 맡은 ‘허황옥’ 역은 인도 아유타국의 공주로 태어나 어릴 적부터 국제무역의 거상(巨商)인 아버지 허장상을 따라다니며 세상 이치에 일찍 눈을 뜬 다부지고 당찬 인물.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면모를 동시에 지닌 외유내강형의 성품으로 위기 앞에서도 고결한 기품을 잃지 않으며 사려 깊은 마음으로 ‘김수로왕’의 곁을 평생 지켜주는 지고지순한 여인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서지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인도 공주로 변신, 고고하고 신비한 ‘허황옥’의 자태를 뽐냈다. 포스터의 ‘허황옥’이 기품 있고 강인한 왕후의 카리스마를 보여줬다면, 공개된 사진의 ‘허황옥’은 좀 더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인도 공주의 매력을 드러내 본격적인 등장을 기다려지게 했다.

허나 이처럼 고운 ‘허황옥’의 자태 뒤에도 말 못할 고통이 숨어있었으니! 「김수로」의 촬영 세트는 주로 일교차가 심한 바닷가나 숲 근처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아름다움에 비중을 둔 ‘허황옥’의 반소매 옷을 입고 연기를 하려면 때 아닌 추위와 싸워야하는 것! 그럼에도 서지혜는 매 순간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며 ‘인도 공주’의 매력을 무한정 발산했다.

이에 드라마 한 관계자는 “인도의 옷을 입고 촬영장에 나타난 서지혜를 보고 절로 탄성이 났다. 고전적인 차림이 잘 어울린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허황옥’ 의상을 완벽히 갖춰 입은 단아한 자태가 매우 아름다웠다. 보이는 모습도 ‘허황옥’과 꼭 어울리지만, 역할에 맞는 연기를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대규모 야철장의 재현과 순장제도 등 역사의 한 페이지로 기록된 ‘가야’를 브라운관에 재현해내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김수로」는 매주 토, 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극본 : 김미숙
연출 : 최종수, 장수봉
홍보 : 남궁성우, 모우성
홍보사 : 와이트리미디어
예약일시 2010-06-08 09: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