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 아담부부, 드디어 바라던 커플링 갖게 되나?
아담부부가 드디어 소원하던 커플링을 갖게 되었다.
홍콩에서 돌아와 둘만의 휴일을 보내기로 한 아담부부는 조권의 제안으로 영화를 보러 가기로 했는데, 이는 평소 수차례 커플링을 갖고 싶다고 말했던 가인에게 직접 구입한 커플링을 몰래 선물하기 위해서였던 것.
커플링을 처음 해보는 꼬마신랑 조권은 반지를 어떻게 전해줄까 고민을 하다가 팝콘을 이용한 특별이벤트를 계획했다. 하지만 영화를 보는 도중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이 발생하여 조권은 내내 안절부절 못했다고 한다.
과연 영화가 끝날 때까지 조권은 커플링이벤트를 성공할 수 있을지, 그토록 바라던 커플링을 받은 가인은 어떤 반응을 보였는지, 이미 여러 곳에서 인증된 바 있는 아담부부 커플링의 전말은 6월 5일 < 우리 결혼했어요-시즌2>에서 밝혀진다.
▶ 처음으로 함께 궁합 본 아담부부~ 조권, 가인에게 맞춰 살아야 하는 운명?!
조권-가인이 처음으로 함께 궁합을 보게 되었다.
모처럼 둘이서 휴일을 보내게 된 아담부부는 영화를 보기로 했는데, 영화 시작 시간까지 여유시간이 생겨 근처의 사주카페에 들렀다고.
재미로 궁합을 보게 된 두 사람은 처음에는 반신반의 했지만 점차 서로가 알지 못 했던 성격 이야기가 나오자 깜짝 놀라기도 했다고 한다.
특히, 조권은 ‘가인에게 어쩔 수 없이 맞춰서 살아야 하는 운명’이라는 말을 듣고는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 했다고 했다.
두 사람이 부부로서는 몇 점인지, 서로가 어떻게 잘 맞는지, 아담부부의 자세한 궁합 결과는 6월 5일 < 우리 결혼했어요-시즌2>에서 공개된다.
▶ ‘우결’ 정용화-서현, 남편의 숨겨진 통장?
지난 주 헌혈을 하면서 매우 특별한 ‘투투데이’를 보냈던 ‘우결’의 정용화-서현. 이번에는 지난 주 예고편을 통해 두 사람이 함께 은행에 방문한 것이 알려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본격적인 결혼생활을 준비하기위하여‘부부 통장’을 만들고자 은행에 간 정용화와 서현. 하지만 두 사람은 은행에 가본 적이 별로 없던 탓인지 은행에 들어서자마자 은행의 낯선 분위기를 주체 못하고 패닉 상태에 빠졌다는데.
‘부부 통장’을 개설을 하던 도중, 두 사람의 눈이 휘둥그레지는 사건이 일어났는데, 바로 정용화 본인도 모르고 있는 정용화 명의의 의문의(?) 통장이 발견된 것. 게다가 최근까지의 상당한 거래 내역이 있는 것으로 밝혀져 두 사람의 의문은 더 커졌다고.
대체 그 ‘의문의 통장’의 정체가 무엇이기에 두 사람을 당황시켰을지, 용서부부의 ‘부부 통장 개설 에피소드’는 오는 5일 오후 5시 15분에 MBC <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2>에서 공개된다.
▶ ‘우결’ 정용화, “나는 서운한 남편” 토로해
‘우결’의 용서부부, 정용화-서현이 정식 부부가 되기 전 마지막 일정으로 무박 2일 정동진 해돋이 기차 여행을 떠났다.
밤늦은 시각에 출발하여 다음날 새벽에 도착하는 해돋이 기차여행의 특성상, 두 사람은 처음으로 함께 밤을 지새우게 되었다고.
그런데 기차 안에서 정용화는 아내 서현에게 예비부부가 된 후 처음으로 서운한 속내를 드러냈다. 그 이유는 바로 얼마 전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했던 서현의 발언에 상처를 받은 것. 영문을 몰랐던 서현은 당황하였지만 이내 서현다운 현명한(?) 대처 방법으로 남편의 서운함을 잠식시켰다는데. 또한, 서현은 '미래 남편의 좋은 예 & 나쁜 예'에 대한 소견을 밝혀 예비 남편인 정용화를 당혹시켰다고.
과연 정용화는 무엇 때문에 서운함에 질투까지 내비쳤을지, 두 사람은 기차로 6시간 거리의 정동진까지 그 기나긴 밤을 무엇을 하며 보냈을지, 용서 부부의 좌충우돌 정동진 여행기 편은 6월 5일 토요일 저녁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출 : 정윤정, 강궁 출연 : 조권, 가인 / 정용화, 서현 캐스터 : 박미선, 김정민, 김나영, 2AM 임슬옹, 정진운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