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MBC-R (신설)「박혜진이 만난 사람」박혜진이 들려주는 이 시대의 사람 이야기
내용

한 시인은 사람만이 희망이라고 했다. 어울리다 부딪치며, 웃다 울며 살아가는 세상. 우리는 결국 사람에게서 답을 찾고 사람에게서 길을 찾는다. MBC 라디오가 사람에게서 듣고 사람으로 말하는 새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인터뷰? 人터뷰! 「박혜진이 만난 사람」
뉴스데스크 여성앵커로 활약했던 MBC 박혜진 아나운서가 새로운 라디오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오는 5월 31일(월)부터 선보이는 신설 프로그램「박혜진이 만난 사람」(표준FM 95.9Mhz, 오전 11시 20분~12시)이다. 프로그램은 1부 인터뷰와 2부 미니 다큐로 나뉘어 꾸며진다. 인터뷰는 각계 명사와 화제의 인물을 비롯해 감동의 주인공들의 이야기로 엮어지고 미니 다큐는 제작진의 현장취재와 녹음 구성으로 짜여진다.

앵커, 사람을 만나다
프로그램 진행자 박혜진은 2001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해 2006~2009년 「MBC 뉴스데스크」의 앵커를 맡았고, 최근 종영된 「성공의 비밀」을 진행하기도 했다. 또 MBC TV「생방송 화제집중」과 MBC 라디오 「박혜진의 모두가 사랑이에요」를 통해 진행뿐 아니라 DJ로서도 역량을 발휘해왔다. 이번 프로그램은 그 이후 6년 만에 다시 잡은 라디오 마이크이기에 더욱 기대가 크다. 지난 22일 결혼한 박혜진 아나운서는 탤런트 박지영의 동생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 「변창립의 세상속으로」폐지.

연출 : 이순곤
홍보 : 모우성
예약일시 2010-05-26 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