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기분좋은날] 탤런트 김혜연, 박수림에게 젖동냥 한 사연은?
내용
<탤런트 김혜연, 박수림에게 젖동냥 한 사연은?>

- 다산계의 떠오르는 샛별! 다크호스로 급부상한 가수 김혜연

개그계에 김지선이 있다면 가수 중엔 김혜연이 있다!

‘뱀이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으로 유명한 트로트 가수 김혜연이 다산계에 새로운 도전장을 내밀어 눈길을 끌고 있다. 딸 둘에 아들 하나, 슬하에 총 세명의 자녀를 두고 있는 김혜연은 힘닿는 데로 넷째를 보고 싶다는 소망을 밝히며 기존 ‘다산의 여왕’ 김지선의 아성을 위협하고 있다는 후문.

MBC 아침 프로그램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한 김혜연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 자녀들과 함께 딸기 따기, 떡 만들기 등 농촌 체험 학습을 즐기며 엄마로서의 각별한 모성애를 한껏 드러냈다고 한다. 또한 그녀의 남편 역시 막내아들의 기저귀를 손수 갈아주는 등 자상한 아빠의 모습을 가감 없이 드러내 역시 ‘다산 부부’라는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혜연은 얼마 전 출산한 절친 박수림의 산후 조리원을 직접 찾아가 육아에 대한 화제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야기의 꽃을 피웠다.
특히 얼마 전 출산한 박수림에게 젖동냥까지 받으며 훈훈한(?) 모성애를 공유했다고.

이외에도 10년 동안 자신의 매니저 생활을 해 온 아버지와의 특별한 일화와 어린 시절 아버지의 악단 전속 가수였던 하춘화와의 인연, 방송 최초 가족과 함께 떠난 여행, 집안 인테리어와 육아 방침까지 김혜연 가족의 모든 것은 5월 6일 아침 9시 30분 MBC <기분 좋은 날>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 보 : 최수진
예약일시 2010-05-04 0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