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공연의 귀재 김장훈, 싸이가 월드컵 응원 단장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9일, 한강 고수부지에서 열띤 응원 대결을 펼친 두 사람을 <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만났다. 붉은 악마로 분한 김장훈-싸이의 힘찬 응원은 쌀쌀한 촬영현장을 뜨거운 열기로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지난 공연의 매출이 100억을 기록하는 등 승승장구 하고 있는 김장훈-싸이는 광고 촬영이 끝난 뒤, 스태프들과 보조 출연자들을 위한 깜짝 공연을 선사하며 공연의 귀재라는 그들의 명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날, 싸이에게 힘든 공연이니만큼 특별히 챙겨먹는 음식이 있냐는 질문을 하자 싸이는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특별히 술(?)을 챙겨먹고 있다"고 말해 리포터를 당황케 했다. 또한, 싸이는 예쁜 쌍둥이 두 딸을 보면 공연으로 지친 심신에 가장 큰 활력소가 된다며 딸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에 이런 싸이가 부럽지 않냐며 언제 결혼을 생각하냐는 질문을 김장훈에게 하자, 잠시 머뭇거리는 김장훈을 대신해 싸이는 폭탄 발언해 주위를 의아하게 만들었다. 바로 "김장훈씨 결혼 했잖아요~"라고 말한 것. 당황해 하는 김장훈을 보자 싸이는 능청스럽게 "무대와 결혼했고 마이크가 자식이며, 관객은 하객이잖아요~"라고 덧붙이며 상황을 모면하려하자, 김장훈은 이에 "티켓이 청첩장"이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김장훈이 싸이의 비호감 탈피를 위해 애쓴 노력담과 열띤 월드컵 응원 대결을 펼친 김장훈, 싸이팀 중의 승리한 팀은 어느 팀인지 오늘(30일) MBC < 섹션TV 연예통신> 에서 낱낱이 공개된다.
연출 : 이응주 진행 : 김용만, 현영 홍보 :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