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결> 아담부부, '고난과 역경'의 홍콩 첫 날 밤!
내용

* 아담부부, '고난과 역경'의 홍콩 첫 날 밤!

아담 부부가 홍콩에서 열리는 '국제 설 퍼레이드'에 참가하기 위해 홍콩을 찾았다.

커다란 행사에 대한 부담감도 컸지만 가상 결혼 후, 처음으로 함께 가는 해외여행이라 두 사람 모두 설레는 마음으로 출발했다고.

하지만 두 사람의 홍콩 여행은 시작부터 쉽지 않았다. 홍콩 시내에 들어서자마자, 팔당댐 신혼여행에서 겪은 '낙엽폭풍'에 버금가는 홍콩의 강풍(?)이 시작되며 아담부부의 험난한 홍콩 여행을 예고한 것.

홍콩의 2월은 따뜻하기로 유명한 터라, 예상하지 못 한 추위를 만난 조권-가인도 당황했다고. 게다가 홍콩에 도착하자마자 쉴 시간도 없이 이루어진 리허설은 갑작스런 비, 바람으로 인해 지연되는 바람에 대기 시간이 길어지며 결국 늦은 밤까지 이어졌다는 후문.

만만치 않은 리허설 연습이었지만 '고난과 역경'을 숱하게 겪은 두 사람은 서로에게 의지하며 두 사람만의 부부애로 이겨냈다고 한다.

'아담 부부'의 홍콩이야기를 담은 <우리 결혼했어요>는 24일(토) 오후 5시 5분에 방송된다.

* <우결> 서현, '씨엔블루' 도련님들과 만나다!

이번 주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서현의 가상 남편 정용화가 속한 신예 밴드 '씨엔블루'의 멤버 이종현, 이정신, 강민혁이 깜짝 등장한다.

'씨엔블루'의 연습실에서 기타 연습을 하던 정용화와 서현은 '시댁 식구와 만나 친해지는 시간을 가지세요'라는 미션을 받게 된 것.

서현은 그동안 정용화를 통해서만 '씨엔블루' 멤버들의 이야기를 전해 들어왔던 터라 준비되지 않은 갑작스런 만남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이윽고 형수님과 도련님사이로 만나게 된 서현과 씨엔블루 멤버들은 용화-서현의 첫만남 만큼이나 긴장되고 어색한 기운에 휩싸였지만 서로 피나는(?) 노력을 보이며 시댁식구로서 친해지기 위해 애썼다고 한다.

과연 정용화-서현과 '씨엔블루'의 깜짝 만남은 어떨지, 서현과 '씨엔블루' 멤버들은 친해질 수 있을 것인지, '씨엔블루'의 깜짝 등장 편은 24일(토) 오후 5시 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연출 : 정윤정, 강궁
출연 : 조권, 가인 / 정용화, 서현
캐스터 : 박미선, 김정민, 김나영, 2AM 임슬옹, 정진운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04-23 1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