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섹션TV 연예통신」소문난 절친 하하-김종국 극비리에 전격 터보 재결성(?)
내용

소문난 절친 하하-김종국 극비리에 전격 터보 재결성(?)

소집해제 후 연예계로 복귀한 두 남자 하하-김종국이 극비리에 터보 재결성을 한다고 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하하가 김종국의 터보 시절 모습을 그대로 재연하는 등 몇 년 전부터 재결성의 조짐을 보이기도 했다.

오는 24일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김종국의 연습실에서 몰래 연습을 하고 있는 두 사람을 「섹션 TV 연예통신」에서 포착할 수 있었다. 두 사람은 찰떡궁합의 호흡을 자랑하며 시종일관 최선을 다해 예전의 터보를 그대로 재연하려 노력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

연습을 마친 두 사람에게 어떻게 된 일이냐고 묻자, 지나간 추억을 되돌려 준다는 콘셉트로 터보를 추억하는 많은 팬들에게 새로운 터보를 보여주겠다는 강한 의지를 내비치기도 했다.

또한, 하하는 "김종국 씨가 이번 콘서트에서 얻은 수익을 나누어 줄 수 있는 좋은 기회될 수도 있을 것 같다"며 의외의 폭탄발언하자, 당황한 김종국은 "많은 부분을 하하와 같이 하기 때문에 나누는 기쁨도 똑같아야 될 것 같다"며 재치있는 대답으로 위기를 모면했다.

한편, 이날 하하는 한 의류 화보 촬영을 마치고 섹션TV와의 약속을 지키지 위해 '블랙 데이' 트위터를 직접 제작하는 등 그의 일상을 공개했다. 하하가 밝히는 숏다리 극복 방법부터 올 봄 유행 예감 일명 '닭다리 바지' 까지! 소문난 절친 하하-김종국의 즐거운 하루는 오늘(23일) MBC「섹션TV 연예통신」에서 낱낱이 공개된다.

이효리, M/V 딱히 할 게 없어 외계인 콘셉트로 했다!

4집 H-LOGIC으로 화려하게 컴백한 섹시퀸 이효리가 자신의 뮤직비디오 촬영 비화를 말해 눈길을 끌었다.

「섹션TV 연예통신」이 한 청바지 화보 촬영 현장에서 만난 이효리는 최근 더 매끈하고 완벽한 몸매로 섹시미를 발산하고 있었다. 완벽한 포즈를 소화하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은 진행되었다.

이날 뮤직 비디오의 '외계에서 온 여왕'이라는 특이한 콘셉트에 대한 질문을 하자 그녀는 "생각하다하다 할 게 없어 외계버전으로 만들었어요"라고 뮤직비디오 비화를 밝혔다. 덧붙여 이효리는 "다른 가수들이 웬만한 건 거의 다 했더라. 그래서 외계에서 온 여왕으로 변신해 봤다"고 말하며 그녀의 솔직함과 털털함을 유감없이 과시했다.

또한 비와 같은 시기의 컴백이 부담스럽지 않냐는 질문에는 "음원 수익률에서는 다소 서로에게 손해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서로 든든한 지원자 같은 느낌"이라며 동지애를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비, 이효리와 측면(?) 승부를 선언했던 박명수의 발언은 무서웠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한편, 끊임없이 이효리에게 곡을 보내며 러브콜을 보내는 윤종신에 대한 질문에는 윤종신에게 의미심장한 메시지로 그녀의 입장을 표명하기도 했다.

이효리의 미래의 꿈과 후배가수들에게 남기는 촌철살인의 조언은 바로 오늘(23일) MBC「섹션TV 연예통신」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 524회
섹션TV 인기검색어 HOT 7
가요계의 디바 이효리의 아찔한 유혹
소문난 절친 하하와 김종국의 즐거운 하루
까칠남 이민호와의 맛있는 데이트
명품 드라마 <동이> 주인공과의 멋진 만남
섹시 스타로 파격 변신한 정준하-정주리-김나영
스타★별별랭킹 <백치미로 사랑 받는 스타는?>
연예 문화 요약정리! <연예계 압축파일>

연출 : 이응주
진행 : 김용만, 현영
홍보 : 김소정
예약일시 2010-04-23 15:00